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책후기>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중입니다

반응형


오늘 읽은 책
게으른게 아니라 충전중입니다

결론적으로
작가의 성향과 나랑 잘 맞았던 에세이였다


일러스트가 어디서 많이 봤다싶었는데 저번에 본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란 책 표지를 그린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글쓴이가 쓴 책이다.


정말 내가 원하는 삶처럼 살고있는 이작가는

자신의 생각을 그림이랑 글로 잘 표현했다.


집순이 성향은 작가가 더 심한 것 같지만

우울의 정도나 사고관념은 나랑 비슷했다.




공감갔던 부분중 하나

정말 이래저래 에너지를 쓴다ㅎㅎ





이부분 엄청난 반전이면서도 극공감

진짜 공감가는 일러스트가 많아서 피식거리면서 읽었다.


한시간동안 막힘없이 읽었다.
간만에 나와 맞는 에세이 일러스트 책이였다


나도 저런 작가가 되고싶다



#댄싱스네일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