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성매매 남자 구별하기 <내 남자의 적나라한 민.낯.>

반응형

20대중반까지도 남자들이 그렇게 성매매를 하고 다니는지 몰랐다.

정말 호기심으로 너도 성매매해봤니?? 물어봤을때 "아니" 라고 말하면 정말 안한줄 알았다.

음...노래방가서 여자들이랑 손잡은 적은 있어

친한형이 그런곳 가긴하는데 나는 자진않았어



이런말을... 그냥 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지금생각하면 참 순진하고도 어이없다..


여자들처럼 좋아해서 자는줄알았고 그렇게 남자들이 취미삼아 한달에 주기적으로 가는지 몰랐다.


나는 성관계를 많이안해봤기에 한걸 다 기억하고 있었는데 남자들은 너무 많아서 세지도 않는 개념이라는 것도...


유흥탐정을 보고나서 심각성을 알게됬다. 지금생각하면  내 주변에서도 남자 10명중 1,2명빼고는 다 경험이 있는....느낌이다.


이건 한국남자들의 진실을 남자가 직접밝히는 책이다.

성매매하는 남자들의 비율, 그런 남자들을 안만날려면 필요한 팁을 알려준다

여기서 작가는 남자 열명을 예를 들었다.

열명중에 한명은 정말 절실한 종교인이다.
이들은 성매매를 혐오하기때문에 하지않는다. 신념이 강하다.

하지만 이런남자는 마찬가지로 믿음이 강한 혼절순결 여자들을 만났다. 결론적으로 이런남자들을 만날려면 나또한 독실해야하므로  만날수가없다..ㅋㅋㅋㅋ


그리고 남은 9명중에 2~3명은 일반인이 보기에도 결혼을 못할것같은 하자있는 남자들이다(술을 먹으면 때린다던가, 도박을 한다거나) 이런 남자들은 그냥봐도 거를 수 있다.

그리고 남은 10명중 6명이 우리가 기본적으로 만날수 있는 남자들이다.

6명중에 3명은 친구들끼리 모이면 여자얘기를 하고 잠자리를 자랑하고 성매매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다닌다. 이런 남자류는 무조껀 피해야할 놈들이란다.

특징은 허세가 있고, 남자다움을 분출하는 편, 결혼해서도 아무렇지않게 성매매업소를 다닐 사람들이다.

결혼했다간 여자인생 말아먹는단다

그리고 나머지 3명의 남자는 성매매업소에 경험이 타의로 있는 사람들.. 하지만 소심한 성격이라 들킬경우 가정사가 깨지는 것을 두려워서 자발적으로 안하는 유형이란다.

이런사람들은 결혼해서 잘 관리만 해준다면 성매매를 안할수 있다고 한다..

이런남자를 잡는게 여러분이 그나마 평타를 치는 것...


에휴 ㅠㅠㅠㅠ



작가가 궁금했는데 필명이 그냥 허상이였다.

ㅋㅋㅋㅋ


성매매하는 유형들은 명백한 증거를 들이밀어도 무조껀 발뺌하고 아니라고 하는게 특징이란다.

거기에 또 여자는 흔들린다. 감정적으로 약한 마음을 이용해서


거기에 피해보는 여자들이 없으면 좋겠다...ㅠㅠ


#성매매남자거르기 #내 남자의 적나라한 민.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