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샐러드배달업체별 솔직비교후기 슬림쿡vs프레쉬코드vs스윗밸런스vs노브랜드

반응형

바디프로필을 만들기위해 몸 운동한 지

벌써 두달째..

 

왠만한 샐러드 배달 업체를 다 먹어보고 솔직하게 비교하는 글을 쓴다.

 

1. 프레쉬코드

 

2주 코스로 하루에 한개씩 먹는 정기배송을 시켰다.

가격은 2주치 6일. 총 12개 99,000원

대략 한개당 가격은 8,250원 샐러드 한 팩을 먹는 것치고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하지만 라지사이즈 기준 꽤 양이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2번째 정기배송으로 시켜먹는 중이다.

 정기배송은 몇 회차 지정된 날짜부터 배송이 오는데 이틀간격으로 두개씩 새벽 7시에 정기배송으로 온다. 회차마다 샐러드 구성이 추가되거나 삭제되는 것 같다. 이번엔 사이즈도 미디움이 추가됬다.

L사이즈는 한 팩만 먹어도 배부르고 어쩔땐 남겨서 다음날에 먹기도 한다.(여자기준) 맛이 어떨지 몰라 부담스럽다면 입문자용 베스트 샐러드 3가지 M사이즈 15,900원을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않은 선택이다. 여기 나온 세가지가 가장 맛있는 샐러드 순위들이다. 한개당 가격은 5,300원정도. 미디움사이즈가 평균 샐러드 업체에서 파는 양일 것이다.

요약

★★

샐러드 종류가 제일 많고 소스도 맛있다. 야채구성도 풍부하고 좋다.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

 

 

 

2.스윗밸런스

 

기본 오리지널 맛으로 종류별 5가지 샐러드팩을 26,550원에 구매했다.

한개당 가격은 5,310원이다.

정기배송시엔 주마다 5개씩 한꺼번에 보내준다. 프레쉬코드먹다가 이것을 먹으니 양이 안찼다. 양차이가 대략 반정도다.

된장소스라던가, 프레쉬코드엔 없는 해산물 새우, 연어도 있어서 참신해서 좋았지만 기본적으로 샐러드 야채구성이 더 비어보이고 프레쉬코드보단 맛이없었다. 다신 재구매안할듯

요약

★★

맛과 양은 무난 하지만 딱히 가성비가 좋지않음

 

 

 

3. 슬림쿡

 

오래전부터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업체다.

나도 몇년전에 한달동안 하루 900kcal 프로그램 식단을 주문한 적이있다. 그때 당시엔 1주식단에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였다. 처음에는 놀랐다. 하루 세끼를 챙겨주는데 어떻게 이 가격이지 했다.

하지만 진짜진짜 맛없음...학교에서 먹는 구내식당이 이보다는 맛있을 것이다 싶었다. 마치 환자에게 주는 맛없는 빵과

아무맛도 안나는 도시락, 간식 등등..도저히 입맛을 챙기면서 먹는 식단은 아니였다. 진짜 제일 싼 가격에 맞춰 재료비를 가장 싼 걸로 맞추는 곳 같았다.

그러다 최근에 샐러드 세트가 생기고 다양하게 변한것 같길래

샐러드 8종에 37,400원 개당 4,675원에 구매했다. 이곳에서도 샐러드 배달업체 중 가장 싸게 판다고 홍보하고 있었다.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해서 주문했는데....먹자마자 아....

양도 여태 먹은 것중 적었고 맛도 없었다. 소스는 괜찮았지만 샐러드 야채구성이 진짜 안좋았다.

딱딱해서 씹기어려운 양배추가 들어있지 않나, 당근 등등 약간 생으로 먹긴 비호감인 저가야채가 마구 들어가있다.

역시 회사마인드는 변하지않는구나. 시키자마자 제일 후회했다 ㅠㅠ

요약

야채구성도 별로고 양도 적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제일 비싸게 파는듯

슬림쿡에 또 한번 실망...진짜 이 업체에서 사질 말아야지

 

4. 노브랜드

 

노브랜드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샐러드. 얼마전부터 샐러드 팩으로 파는 것 같았다.

리코다샐러드랑 닭가슴살샐러드 종류만 있었다.

호기심에 리코타샐러드만 집어왔다. 1개당 가격은 3,780원

보기에 양이 너무 적어보여서 기대없이 산건데, 알고보니 속재료가 분리되어 따로 빼보면 생각보다 

샐러드가 많이 들어가있다. 팩이 상당히 깊었다. 양도 프레쉬코드 L사이즈 다음으로 많았다.

게다가 리코타치즈랑 소스가 매우 맛있었다!! 여태까지 먹은 리코타샐러드 중 가장 맛있었음..

 감탄을 연발하면서 먹은듯

요약

앞으로 노브랜드 샐러드팩만 사재기할 듯 하다.

가성비면에서 너무 훌륭. 맛도 진짜 맛있다. 샐러드 종류가 적은 것이 단점

 

 

 

+

양차이

프레쉬코드 L사이즈>노브랜드>스윗밸런스>슬림쿡

가격차이

프레쉬코드L 사이즈>스윗밸런스>슬림쿡>노브랜드

가성비

노브랜드>프레쉬코드>스윗밸런스>슬림쿡

 

앞으로 노브랜드에서 자주 샐러드팩을 쟁여나 먹을 것 같다.

두종류밖에 없으니 질린다 싶으면 프레쉬코드을 가끔 단품팩으로 시킬듯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중에 가격, 맛, 가성비에따라 맞게끔 사먹으면 될 것같다.

 

다음번엔 다이어트 식품 후기 2탄으로 냉동다이어트도시락 업체별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