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서울

미들급 스시야집 스시소라 마포점

반응형


두번째 스시야집으로 스시소라 마포점에 방문했다.
여긴 스시로 유명한 스시코우지가 운영하는 미들급 체인점이다.

런치가격은 45000원. 평일런치에 이틀전에 예약했다. 방문당시 쉐프 한분이 담당하셨는데 6명이 왔다.

여태먹은 계란탕중에 제일 맛있었다. 문어고명이 숯불향과 함께 맛있었다.

요건 오징어였는데 질겨서 그닥이었다.

가리비는 부드러웠으나 우니가 아닌 계란을 얹어줬다. 여긴 내가 좋아하는 우니는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다.

맛있었던 단새우

살짝 비렸지만 부드러웠던 정어리?

덮밥에 밥양이 많았다. 위에 그리 재료가 많지않아 맛있지는 않았음...

스시 마무리를 알리는 아나고.
역시 아나고는 맛있다.

엄청 많이들어간 김밥! 정말 이거먹고 배불렀다.


마무리디저트로 커피 아이스크림! 요건 살짝 아쉬웠던 맛

쉐프가 운동을 했는지 젊고 재밌었다. 매너가 좋으셨음

비싼 재료는 쓰지않았지만 스시 본연의 맛을 잘 살리는 기본이 충실했다.

만족스러운 식사. 재방문까진 모르겠지만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볼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