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뷰티

바디프로필 찍기 프로젝트 D + 1

반응형

백수된 김에
그리고 30살되기 전에

나의 가장 최고난이도 버킷리스트

바디프로필을 정말로 찍기로 결심했다.


기간은 3~4개월생각하고 있고

12월~1월 사이에 스튜디오 사진을 찍을 예정이다.


일단 기본적인 내 인바디상태는

이렇다 흑흑....

작년엔 6개월가량 4키로를 빼서 60키로로 유지했다가

작년 12월부터 서서히 찌기시작했고
2019.3월에 체지방률 25.8%
현재는 27.7% 이다.....


일단 필라테스를 포함한 헬스장 1년치를 9월부터 끊어서 96만원

그리고 피티는 24회+1회 서비스로 1회당 66,000원

1,584,000원

을 결재했다.

총 250만원이 덜덜..


피티까진 안하고 유투브를 통해서 셀프운동을 하려고 했지만


아무래도 이때 아니면 못할 것 같고

이왕 할거면 제대로 하자란 심정으로

1:1피티를 비싼돈주고 일시불로 결제ㅋㅋ


다음주부터 총 주 2회 피티를 받고
월수금은 필라테스를 할 예정이다.


더 운동에 여유가 있으면 매일 평일 아침엔 필라테스 저녁엔 근력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다.






그동안 피티를 남자한테 받았다가
그들의 설렁설렁한 태도와
제대로 가르쳐주는 것 없이 중량만 올려서
살이 이쁘게 빠지지않길래 의욕이 많이 꺾였었다.


그렇다고 여자 트레이너를 바로 고르자니

 주변에 들리는 말론
 정규 트레이너가 아닌 여자알바생한테 대충 시켜서하는 피티도 많다고 해서

혹시나 사기당할까봐 걱정한 부분도 있었다.



따라서 비싸지만 집 근처 아는 헬스장에
5년차이상의 시니어경력 여자 트레이너를 선택했다.


바디프로필 찍을 때 가장 중요한 건

내 열정과 잘 끌어주는 트레이너니까!!




PT를 결제하고 이렇게 바로 식단을 알려주셨는데

초반엔 식단은 1500~1700사이로 하루 두끼는 다이어트식

한끼만 일반식을 먹는걸로 조절하라고 알려주셨다😀


트레이너분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단 꼼꼼하신분 같아서 좀 안심이되었다.



목표 체지방률은 10퍼센트!
약간 일자복근이 생길정도로
탄탄한 몸매를 사진에 남기고 싶다ㅠㅠㅠ


남자친구도 같이 동참해서 이왕이면 커플 바디프로필을 찍어볼 생각!!


난 근육도 채우고 지방도 커트해야하므로 최대 4개월까지 잡고
남친은 식단조절로 지방만 커트하면 되니
2개월로 ..!!


아자아자 잘할 수 있닷!!


#바디프로필 #커플바디프로필 #헬스피티
반응형